티스토리 뷰

ASMR을 아시나요??

자율감각쾌락반응(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를 줄여서 asmr이라고 하는데요


듣기 좋은 소리, 기분좋은 자극, 조용조용하고 부드럽게 소리를 내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것을 말하는데요


유튜브에서 일반인들이 asmr이라는 컨텐츠로 부드럽고 조근조근한 소리나 말로 심리적 안정을 취하게 하거나 수면 등을 유도하는 행위를 하는 건데요 


이 asmr을 기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유튜버가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유튜버 채널은 스티키소스이고 현재 컨텐츠가 3개 밖에 없는데 구독자가 3만5천명이 넘습니다. 


지속적인 컨텐츠만 있다면 앞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거 같구요 이 유튜브의 동영상을 시청한 구독자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먼저 소개해 드릴 영상은 asmr의 틀을 깨고 듣기좋은 소리 잠이 잘오게 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듣는 이로 하여금 잠을 설치게 한다는 컵셉의 asmr인데요


5분 8초짜리 영상인데요 먼저 한번 보시겠습니다.



어때요?? 군대생각나지 않나요 ㅋㅋ  목소리도 크게 못내고 ㅋㅋ 옛날생각나시죠!! 불침번 교대로 고참을 깨운다고 생각하니 신경이 곤두서고 막 긴장되고 하지 않나요?? 


asmr이라기 보다 군생활에 대한 옛 추억을 회상시켜주네요. 



다음은 건빵 이팅사운드입니다. 시간이 무려 한 시간이구요 유튜브의 노력에 찬사를 보냅니다.ㅋㅋ



눈물젖은 건빵을 먹어보신적이 있나요?? 


크게 소리내어 먹지도 못하고 누가 깰까봐 정말 조심스럽게 건빵을 먹는 소리가 또 군대생각나게 만드네요. 



유튜브 구독자 댓글에 군대 전문 asmr이라고 하네요. ㅎ


다음은 asmr은 아니지만 붕어싸만코로 회를 뜨서 먹는 설정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입니다 


근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큰..ㅋㅋ


근데 장식이랑 이런건 센스있게 잘하네요. 실제로 요리를 잘 할 거 같아요.



재미있는 채널이 있어서 소개드렸어요. 


asmr에 대해서도 얘기하고 싶었지만 유튜브에 대해서도 잠깜 이야기 하고 싶어요


유튜브는 정말 매력있는데 직접 만든 영상이 아니면 저작권에 안 걸리는게 없고 컨텐츠를 찾기가 힘들드라구요. 


위에 보여준 영상처럼 기발한 아이디어만 있다면


유튜브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걸 아시나요??


네티즌으로 부터 인기도 얻고 돈도 벌고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유튜브 


기발한 컨텐츠만 있다면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정보야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국 영업시간 확인  (0) 2016.06.05
주민자치센터 업무시간 2016  (0) 2016.06.05
smallpdf로 pdf 용량 줄이기  (0) 2016.06.03
복면가왕 방청신청  (0) 2016.06.01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0) 2016.05.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