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는 없는데 TV는 실시간으로 보고 싶을때가 있죠. 


그리고 스마트폰의 DMB가 안 잡히는데 스마트폰으로 tv가 보고싶을때가 있구요. 


이럴때 유용한 실시간 tv 무료 보기 싸이트를 추천합니다. 


MBC, SBS, KBS 등 티비를 컴퓨터로 실시간으로 볼려면 회원가입이 필수인데요 


이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할 필요가 없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채널도 KBS1, KBS2, MBC, SBS, JTBC, Mnet, tvN, Onstyle, O'live 등 


모든 정규방송과 주요 케이블방송을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실시간 무료 TV보기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인데요 


왼쪽에 채널의 목록이 나옵니다.


KBS1을 클릭했는데 오른쪽과 같이 티브이가 잘 나오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다음은 KBS2 티브이 입니다. 역시 잘나오네요.



다음은 MBC입니다 역시 깨끗하게 끊김없이 잘나오구요



다음은 JTBC입니다 이건 mobile버전이라서 화질이 조금 안좋네요. 



컴퓨터 버전은 바로 위에 있는데 모바일 버전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다 잘 나오는데 제가 화면 캡처를 위해서 확인했을때 


tvN과 몇개 케이블방송은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안나오더라구요. 


오늘만 안나오는건지는 더 지켜봐야할꺼 같습니다.



제가 실시간으로 TV볼때 자주이용하는 사이트이구요 



화질도 좋고 끊김도 없고 전체화면보기도 되구요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어플 없이 웹으로 바로 볼 수 있는 모바일 버전도 있고해서 실시간무료tv로는 정말 강추합니다.


아참 제일 중요한 사이트 주소를 안 알려드렸네요. 


사이트 이름은 AQstream이구요 사이트 주소는 aqstream.com입니다.


익스플로러 주소창에 aqstream.com을 치면 위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댓글